㈜노블컴퍼니-강동지역자활센터와, 근로빈곤 취약계층 복지 향상 업무협약(MOU) 체결
㈜노블컴퍼니-강동지역자활센터와, 근로빈곤 취약계층 복지 향상 업무협약(MOU) 체결
  • 최세영 기자
  • 승인 2021.10.12 10:36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 

 
(주)노블컴퍼니(대표이사 이왕행)는 지난 7일, 강동지역자활센터(센터장 임종훈)와 근로빈곤 취약계층 복지 향상 및 지역 사회 사회적 경제 활성화 실현의 목적 달성을 공동으로 협업하는 MOU를 체결하였다.
 
양 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근로빈곤 취약계층의 고용 확대 및 사회적 경제 활동의 활성화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(주)노블컴퍼니는 강동지역자활센터와 빈곤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홍보사업 지원 및 기술습득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.
 
이를 통해 지역 사회의 사회적 경제 활성화 실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.

또한 강동지역자활센터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, 연탄 나르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이어갈 예정이다.
 
㈜노블컴퍼니 이왕행 대표는 “그간 지역 사회 경제 활성화 실현에 항상 노력해왔다”며 “일자리가 필요한 취업 취약계층에게는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과 기술 역량을 높이고 동시에 구내 소외계층의 생활 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